10~31일까지 12개 계열사 참여…H포인트 회원 대상 경품, 포인트 추가적립 등 혜택 제공

현대백화점의 H포인트가 1주년을 맞았다.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현대백화점그룹(대표 정지선)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그룹 통합포인트 ‘H포인트(H.Point)’의 1주년을 기념해 ‘돌잔치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그룹 내 유통·패션·가구·식품 등 12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계열사들은 행사 기간 동안 H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와 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대백화점그룹은 행사기간 H포인트 앱에서 매일 1회 응모 가능한 ‘돌잡이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점을 통해 선정된 1800여명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300만원, 현대리바트 모션베드 등의 경품과 최대 300만원 상당의 H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한섬, 현대리바트, 현대그린푸드 등 각 계열사별 행사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론칭 1주년을 맞아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를 이용하는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