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덤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최근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를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셀레피덤에 따르면 자사의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이 ‘화해’ 앱을 사용하는 유저 273인이 참여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수분감 분야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이에 셀레피덤은 해당 제품을 99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은 약산성의 저자극 폼클렌징으로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양의 미세거품을 생성해 자극 없이 부드러운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수분감 만족도 92.7%를 얻을 만큼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함이 특징이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전 연령대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화장품의 안전성을 표시하는 EWG의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가능한 폼클렌징 추천 제품이다.

특히 셀레피덤의 모델인 배우 박환희가 클렌징을 위해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민감한 피부의 박환희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셀레피덤의 제품을 즐겨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신경 쓰는 클렌징을 위해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을 사용한다는 설명이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셀레피덤은 SMC의원 강남점을 비롯해 다수의 피부과에 입점하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연구개발을 거듭하며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현재 무료배송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