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연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다가온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휴가비 지원 '내 휴가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치고 힘든 일상 속 바캉스로 힐링하려는 사람들, 올 여름 집안에만 있을 수 없는 이들을 위해 결정보업체 바로연이 결혼상담에 휴가비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휴가비 지원 및 다양한 경품혜택까지 주어지는 이벤트는 오는 8월 19일까지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자 중 당첨자에 한해 '휴가비 지원(10명)', '에스테틱이용권(10명)', '바로연 파티초대권 &맞선권(10명)', '스타벅스기프티콘(5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연락 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지치고 힘든 일상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휴가시즌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미혼남녀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내 휴가를 부탁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휴가비 지원 뿐만이 아니라 ‘에스테틱 이용권’, ‘바로연 파티초대권 &맞선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이 준비 되어 있으니 미혼남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취미, 여가 활동을 함께 즐기며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상대를 알아갈 수 있는 이색파티 ‘GOLF & HORSE RIDING’, 그리고 전문직과 함께하는 'PRIVATE SOCIAL PARTY' 등 엘리트 미혼남녀를 위한 다양한 미팅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바로연 설립9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9주년 기념 고객감사 빅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든 미팅파티 신청과 이벤트 정보는 바로연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