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플랜와 뉴트람의 시너지 기대…국내 반려인구 고려 펫푸드 선보일 예정

동원F&B가 캐나다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과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동원F&B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nutram)’의 국내 독점 론칭을 통해 펫푸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동원F&B는 2일 서울 서초구 동원그룹 본사에서 캐나다의 펫푸드 브랜드인 뉴트람과 국내 독점 공급에 대한 조인식을 가졌다.

동원F&B는 앞으로 뉴트람의 다양한 애견, 애묘용 건식 펫푸드를 국내에 독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트람은 지난 1993년 창립한 캐나다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로 우수한 소화흡수와 영양밸런스,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의 조합을 통해 건강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람의 지난해 연매출은 3000억원 규모로,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약 30개국에 펫푸드를 수출하고 있다.

동원F&B는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별 영양 밸런스를 강조한 ‘사운드 밸런스 웰니스(Sound Balanced Wellness)’, 비만·과체중조절을 위한 ‘아이디얼 스페셜 서포트(Ideal Special Support)’, 저당지수와 영양을 제공하는 그레인프리 ‘토탈 그레인프리(Total Grain-Free)’ 등을 중심으로 국내 반려인구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펫푸드를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우영 마케팅부문장은 “뉴트람은 건강성을 강조하는 당사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추구하는 가치가 같다. 당사의 주력인 습식 펫푸드와 뉴트람의 건식 펫푸드의 조합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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