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무게 확인하는 디지털 저울 탑재

<앱스토리몰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휴가철을 맞아 모바일 앱으로 원격제어할 수 있는 여행용 캐리어 '스마트 러기지'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헤이즈 스마트 러기지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기내용 캐리어를 원격으로 잠그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캐리어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

또 스페어 열쇠가 기본 제공돼 스마트폰을 분실할 경우에도 손쉽게 캐리어를 잠금해제 할 수 있고, 디지털 저울이 내장돼 수화물의 무게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적용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헤이즈 스마트 러기지'는 21인치, 26인치, 30인치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베어링 듀얼 휠을 장착해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또 알카라인 배터리를 사용해 기내에 반입하거나 수화물로 부칠 수 있으며, 캐리어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외부 충격으로부터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분실 우려가 적은 스마트 여행가방을 찾는 사용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캐나다 국민 브랜드이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캐나다 국가대표 공식 캐리어인 '헤이즈 스마트 러기지'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원격제어할 수 있으며, 전 세계에서 A/S가 가능해 안전한 여행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스마트 러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