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쌈디 SNS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래퍼 쌈디의 새 디지털 싱글 ‘Me No Jay Park’이 공개된 가운데 쌈디가  AOMG 수장의 자리에서 내려오겠다는 의견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쌈디는 25일 자신의 SNS 계정에 새 싱글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A4 용지에 싱글 제목과 작사, 작곡, 편곡자 정보가 심플하게 기재된 표지와  ‘Me No Jay Park’의 가사가 담겨 있다.

해당 '사임서'에는 쌈디의 이름과 "상기 본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대표직을 사임합니다"라는 글이 적혀 있다.

사이먼 도미닉의 신곡 'Me No Jay Park'는 사이먼 도미닉이 작사를 맡았으며 AOMG 그레이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고 가사에는 '스타일 다른 둘', '누군 아이돌로 시작해서 얻어낸 respect', '재능은 질보다는 양' 라고 적혀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다.

그저 컨셉인지 AOMG를 정말 떠나는지는 아직 알려진 바 없다.

한편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쌈디는 식욕, 성욕, 수면욕을 잃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주위를 놀라케 했고  "방송활동이 귀찮아졌다. '이런 거 해서 뭐하나'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재범에 대해서는 "박재범을 보며 존경할 수 밖에 없었다. 재범이는 회사를 위해 뛰어다니면서도 작업량도 어마어마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