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 "미용 봉사 및 기부 계속 할 것"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차홍아르더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승가원 장애 아동을 위해 모금을 하고 차홍코스메틱 헤어 제품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차홍 원장이 운영하는 차홍아르더는 살롱 오픈 후 7년 여간 디자이너들의 참여를 받아 미용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승가원 장애 아동들을 대상으로 매월 방문 미용 봉사를 해오고 있다.

차홍은 승가원 장애 아동 돕기 이외에도 살롱 수익금 중 일부를 사랑의 열매에 기부해오고 있다. 또 시각 장애인 봉사활동, 상암동 노을공원 나무심기, 정기 바자회 등 다방면으로 봉사 활동을 진행해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승가원에 홈쇼핑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차홍은 올 힛 롤링 고데기 25대와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 50개를 추가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차홍 원장은 "승가원과 오랫동안 뜻 깊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장애 아동을 위한 미용 봉사 활동 및 기부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3개 매장과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와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차홍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다.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도 우유 단백질 헤어트리트먼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로 알려진 차홍 원장은 장애아동시설 승가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