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마스크팩 전문매장으로 시작한 '올마스크스토리'는 한국을 대표하는 코슈메티컬 브랜드로서 이름 그대로 국내 및 해외에서 생산되는 마스크팩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최신 트렌드 편집샵이다.

2014년 화장품의 중심지 명동중앙로에 1호점을 오픈하여 현재 명동지역을 중심으로 직영 3개 매장과 온라인 샵을 운영하고 있다.

'올마스크스토리'에서는 마스크팩 외에도 핸드크림, 로션 등의 기초화장품과 치약, 칫솔, 샴푸 등 생활용품 그리고 식품군까지 다양한 구색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에서 매출이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건 역시 마스크팩으로 N.M.F 마스크팩, 리더스 메디유, 봄비, 제이준, AHC 등 중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팩들이며 그 외에도 각종 패치류와 기초화장품류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최근에 출시된 '올마스크스토리'의 PB상품인 '바이탈 프레스티지 페이셜 시트'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목화꽃에서 솜을 따 씨앗에 붙어 있는 솜털 중 5mm까지만 채취하여 만든 큐프라 원단을 사용하여 다른 마스크팩보다 더 부드럽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앰플 30ml가 그대로 마스크팩에 들어가 있어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한편 '올마스크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는 웰컴그룹은 한국의 이미용 시장에서 그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 가고 있는 중이다.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올힛 롤링 오토고데기'(일명 차홍고데기)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차홍 헤어 시스템', 뷰티 홈케어를 가능하게 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