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할인포인트를 제공하는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해당 자격증 취득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간편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해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의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경록의 할인포인트를 자동으로 지급받는다. 해당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을 이미 85%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할인된 금액으로 등록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양질의 교육콘텐츠로 공부해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패키지다. 특히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이 높다. 반복학습 효율 극대화를 통해 단기 합격률 증가에 기여하는 콤팩트한 족집게식 강의라는 점도 메리트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부동산 관리 서비스 수요의 증가에 따라 늘어나는 임대관리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 학습 취약점 파악에 용이한 학습모드와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지원하는 IT 학습센터 이용권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