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간편한 조작법과 뛰어난 영상 촬영 기능을 갖춘 미니 드론 ‘JJRC H37/H47’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JJRC H37/H47’ 미니 드론은 4개의 다리를 접으면 손바닥만한 크기로 변하는 접이식 구조로 다리와 프로펠러의 파손 걱정 없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보다 가벼운 무게로 성인 여성은 물론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연한 연질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해 추락이나 충돌에도 파손을 최소화했으며, 안전센서 탑재로 드론이 벽에 부딪히거나 충격을 받으면 즉시 모터가 정지돼 사고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중력센서가 적용된 컨트롤러가 무료로 제공되는 ‘JJRC H37/H47’ 미니 드론은 한 손으로 쉽게 조종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자동 이착륙과 긴급 정지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지원해 드론 초보자의 입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00만 화소에 불과한 동급 드론과는 달리 미니 드론에서 보기 힘든 720p HD 화질을 지원하며, 내장된 기압계 센서로 자동 호버링 기능을 지원해 흔들림 없이 선명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JJRC H37/H47’은 스마트폰 또는 무료 제공되는 중력센서 컨트롤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조종할 수 있는 미니드론으로, 촬영 즉시 영상을 스마트폰에 실시간 저장하는 기능까지 갖춘 고급 드론”이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뛰어난 FPV 드론을 찾고 있었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JJRC H37/H47’ 미니 드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