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지난 6일부터 시작된 아브뉴프랑의 ‘원더프랑’ 서포터즈 6기 모집이 오는 23일 마감하고 합격 발표는 27일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아브뉴프랑 판교, 광교, 광명 각 지점을 대표하는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원더프랑’은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아브뉴프랑의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다양한 온라인 홍보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브뉴프랑 측에 따르면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아브뉴프랑에 관심 있는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블로그와 함께 지역카페, SNS 운영을 활발히 하는 파워 유저에게 특별히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부여한다.

6기 서포터즈로 선발될 시 8~10월까지 3개월간 다양한 온라인 홍보미션을 수행하며 아브뉴프랑을 탐방하고, 개인 SNS와 블로그를 통해 아브뉴프랑 만의 색다른 매력과 숨겨진 재미들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먼저 아브뉴프랑 판교 서포터즈의 경우 '2018아트경기' 상설 전시관의 소식을 전하게 될 예정이다. 예술문화 공간을 형성하여 지역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이번 전시는 지역민들에게 미술작품 감상과 구매의 장을 마련해주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아브뉴프랑과 경기도가 함께 주관한다.

또한 이번 6기 서포터즈는 풍성한 가을 이벤트 소식을 가장 먼저 대중들에게 알릴 예정이며, 서포터즈 활동뿐만 아니라 매 이벤트 마다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권한과 각종 브랜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아울러 매월 우수활동자에게는 본인의 콘텐츠를 아브뉴프랑 공식 SNS에 게시하여 개인 계정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접수방법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브뉴프랑 판교의 ‘2018 아트 경기’는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간 운영되며, 오는 9월 1일과 10월 13일 작가 연계 클래스를 진행한다. 예술과 가족이 함께하는 이번 클래스는 추후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및 참여자 모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