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전시와 체험 콘텐츠 '브릭월드 버케이션'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호텔신라가 유아동 가족을 위한 ‘브릭 월드 버케이션(Brick World Vac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호텔신라(대표 이부진)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유아동 가족을 위한 ‘브릭 월드 버케이션(Brick World Vac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릭 월드 베케이션’ 패키지는 푹푹 찌는 무더위 속 야외 활동을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문화상품이다.

패키지 이용자는 △스탠더드 객실 1박(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3인 혜택(성인 2인, 어린이 1인) △브릭포키즈 입장권(2매) △초록마을 스낵 1개(8개입)가 제공된다.

‘브릭포키즈(BRICK FOR KIDS)’는 전쟁기념관에 마련된 전시 체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블록 놀이와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3곳에서 운영되며 이용 기간은 8월26일까지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픈 5년 만을 기념해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역대급 이벤트인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기간(7월11일~8월31일까지)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투숙객 중 100명을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