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앱스토리몰, USB로 간편 충전 가능한 '픽스 쿨 휴대용 미니 선풍기' 할인 이벤트
<앱스토리몰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더위 해소를 위해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풍속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3단계의 풍속을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바람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선풍기 헤드 그릴을 촘촘하게 설계해 아이들도 손가락 끼임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 폴딩 방식을 적용해 차량 및 실내에서는 탁상용 미니 선풍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손이 작은 여성들도 한 손에 잡을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한 크기로 제작된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라운딩 손잡이를 채택해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24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22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선풍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배터리를 분리해 보조배터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KC 인증을 통해 폭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라며 "연이은 폭염 경보와 열대야 속에서 특히 야외 활동이 많은 분들께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추가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