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노트북, 드론 등 대용량 기기를 야외에서도 충전할 수 있는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을 신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은 일반형 전기 코드인 220V를 지원하는 고속 충전기로, 스마트 모빌리티나 대형 드론 등 대용량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야외에서도 충전할 수 있다.

또 두 개의 USB 포트와 하나의  USB 타입C 포트 등 총 4개의 충전 단자를 내장해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USB 포트 2개의 동시 2.4A 출력과 USB 타입C 포트의 3A/15W 출력으로 대용량 스마트 기기를 더욱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8을 무려 15회나 충전할 수 있는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은 기존 보조배터리에서 보기 힘들었던 30000mAh 대용량으로, 과출력 및 과충전 방지 기능을 탑재해 충전 기기와 배터리 자체의 손상을 방지해준다.

금속처럼 단단하면서도 플라스틱처럼 가벼운 ABS소재를 적용해 오랜 시간 사용에도 뛰어난 내구성으로 파손 위험을 최소화했으며, 고효율 전용 어댑터를 제공해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스마트 모빌리티나 드론을 이용하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어 집 밖에서도 220V 충전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고 있다"며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AC 소켓을 사용하는 모든 기기의 방전 걱정을 덜어줘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