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풀무원식품 '5분 키친 순두부찌개' 3종 출시별도의 재료 추가 없이 5분 만에 순두부찌개 완성…기존 순두부 제품 리뉴얼
5분 키친 순두부찌개 3종 <풀무원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5분 키친 ‘육개장순두부찌개’, ‘짬뽕순두부찌개’, ‘쫄면순두부찌개’ 등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5분 키친은 5분 만에 신선한 재료로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첫 라인업은 ‘순두부’라는 신선식품을 찌개형태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이는 특히 집에서 찌개를 끓이기 위해 별도로 순두부와 추가 재료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이 제품은 메뉴별 비법소스와 건더기, 육수까지 함께 들어있어 특유의 감칠맛을 내기 어려웠던 순두부찌개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조리 시 물도 추가할 필요 없으며 패키지에 동봉된 재료를 그대로 냄비에 넣고 가열하면 된다.

5분 키친 순두부찌개 3종은 7월부터 전국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슬아 PM(Product Manager)은 “5분 키친은 신선식품을 활용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일 수 있는 프레시 키트(Fresh Kit) 제품“이라며 “앞으로 5분 키친을 통해 순두부, 콩나물 등을 활용한 식물성 단백질 기반의 신선한 가정간편식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6개의 순두부 제품을 갖추게 됐다. 기존 ‘정통순두부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얼큰순두부찌개’ 등 순두부찌개 Fresh Kit 제품 3종도 5분 키친으로 리뉴얼될 예정이다.

김소희 기자  kimsohee333@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풀무원식품#순두부찌개#5분키친

김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