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신라면세점, 이용자 특성 반영 '라라클럽' 서비스 시작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충성고객 확보에 도움 기대
신라면세점이 이용자 특성을 반영한 '라라클럽'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라면세점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내국인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면세점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했다.  

신라면세점(대표 한인규)은 면세점 업계 최초로 이용자의 특성을 반영한 클럽 서비스 ‘라라클럽’을 11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는 구매 실적에 따라 부여하는 기존 멤버십의 등급별 할인 혜택에 라라클럽의 혜택을 추가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패턴별로 맞춤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라라클럽은 △자주 출국하고 면세점 이용률이 높은 사람을 위한 ‘탐나라 클럽’, △연 1회 이하로 해외여행을 떠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 혜택을 꾸준히 쌓고 싶은 사람을 위한 ‘즐겨라 클럽’, △화장품·향수를 주로 구매하는 사람을 위한 ‘피어라 클럽’, △18세~25세를 위한 ‘꿈꿔라 클럽’, △부부를 위한 ‘이어라 클럽’ 등 5가지 클럽으로 이뤄져 있다.

각 클럽은 특성에 따라 맞춤 혜택을 제공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가입 조건에 맞는 클럽에 자동으로 복수 가입된다.

라라클럽이 새로 선보이는 대표적인 혜택은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할인 수단 ‘라라캐시’ △품절이 자주 되는 인기 상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라라캐시 적립률을 두 배로 높게 받을 수 있는 ‘클럽데이’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클럽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라라클럽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라라클럽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인터넷면세점 전 회원에게 라라캐시 5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라라클럽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 풍선 찾기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라라캐시 2000원을 증정하며, 라라클럽 소개 내용을 SNS에 공유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라라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라라클럽은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새롭게 도입한 서비스로 치열한 온라인면세점 시장에서 충성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소희 기자  kimsohee333@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라면세점#신라인터넷면세점#라라클럽

김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