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MBC 섹션TV 캡처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최지우의 남편의 나이와 직업등이 공개되자, 최지우가 결혼식 까지 최지우 남편에 대해 비공개로 일관한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최지우는 지난 3월 29일 일년간 열애한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지우의 최측근도 몰랐을 정도의 깜짝 결혼에 한국은 물론 일본 등 아시아까지 '지우히메'의 소식으로 뜨겁게 달궜다.

당시 최지우는 소속사를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항상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최지우의 깜짝 결혼 소식에 남편에 대한 궁금증도 폭발했지만 일반인이 때문에 알려진 정보는 거의 없었다. 그저 연하의 IT업계 종사자라는 소문이 돌았을 뿐이었다. 

하지만 결혼 3개월후 디스패치의 보도로 남편의 신상이 공개됐다.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최지우의 남편은 9살 연하의 'O2O'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서는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도 이를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괜한 선입견을 줄까봐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다. 현재 행복한 결혼생활 중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최지우의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며 그가 1984년생으로 9살 연하인데다 최지우를 만나면서 2015년 성을 제외한 이름을 개명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생활앱’을 운영 중인 대표로 사업 초반에는 최지우의 원조를 받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최지우의 남편이 일반이기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은 최지우가 일반인 남편을 배려해 공개하지 않았던 신상 정보들을 굳이 파헤칠 필요는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남편이 연예인도 아니고 평범한 일반인인데 신상털기는 자제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