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건강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만드는 바디 헬스 케어 브랜드 grn가 일명 분홍이 초록이 열풍을 일으키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소유와 현아까지 grn을 애정한다고 밝히며 더욱 이목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현아 다이어트, 소유 다이어트로도 불리고 있다. 실제 그녀들은 각종 리얼리티 프로그램 및 개인 SNS를 통해 섭취 중임을 밝히기도 했다.

grn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분홍이 초록이는 소유 다이어트로 잘 알려져 있다. 평소 운동과 함께 꾸준한 몸매 관리를 하기로 유명한 소유는 한 프로그램에서 식전 식후 분홍이 초록이를 챙겨 먹는 모습을 선보였다.

먹는 것을 좋아해 '먹 소유'라는 별명까지 있는 그녀지만 굶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를 택했다.

분홍이의 경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되며, 초록이의 경우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연홍이 연녹이의 경우 분홍이 초록이 쌍둥이 제품이라 불리고 있으며 grn의 높은 선호도 속에서 재조명 받은 제품들이다. 하지만 이들은 성분에서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다.

연홍이 연녹이의 경우 체지방 감소에 집중한 제품이다.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는 다이어트 기본을 반영한 것이다. 최근 현아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와플을 맛있게 섭취한 후 '괜찮아 grn 먹으면 돼'라고 말해 현아의 애정 아이템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주홍이 11플러스 키토산 팻아웃 일명 주홍이는 최근 출시와 동시에 호평을 얻고 있는 grn 신제품이다.

주홍이의 주요 성분인 키토산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이며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화장실 고민 해결에도 기여할 수 있다.

grn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영양 밸런스를 채운다는 모토를 실천하며 비타민과 미네랄,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여름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 사이에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구매 전 주의사항과 성분을 꼼꼼히 확인 후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며 하루 섭취량에 대한 권고 사항을 준수해야 부작용 발생 등의 우려를 최소화하는 가운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