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금 전액 장애인·북한이탈주민 일자리 창출 위해 사용 예정

윤경은(사진 왼쪽) KB증권 사장은 29일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 1층 앞마당에서 열린 'KB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있다. <KB증권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KB증권(대표 윤경은, 전병조)은 29일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 1층 앞마당에서 'KB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KB증권의 통합사옥 이전 후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행사로 사회적 기업 '굿윌스토어'와 함께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전국 KB증권 임직원들은 의류, 도서, 잡화,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 1000여점을 기부했다.

또 KB금융의 홍보모델인 김연아를 비롯해 윤성빈, 심석희, 최민정 등의 후원 스포츠 선수들도 애장품을 기부했다.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판매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과 북한이탈주민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기반 마련 등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날 바자회에선 발달장애청소년으로 이뤄진 연주단 '하트브라스앙상블'의 공연 등도 이뤄졌다. 

윤경은 KB증권 사장은 "KB증권 가족 모두가 적극적으로 동참해 더욱 의미 있는 바자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상생 경영에 힘써 지역사회와 임직원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동반성장의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