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아시아나항공-삼성전자 MOU 체결, 부팅·종료 시 전용테마 적용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가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 삼성전자(대표 김기남)와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아시아나 갤럭시S9’를 7월10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이용자 전용 스마트폰인 ‘아시아나 갤럭시S9는’ 부팅과 종료 시 아시아나항공 로고가 표시되고, 항공 콘셉트에 맞춘 전용 테마가 적용됐다.

또,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9 시리즈 모델 출고가에서 아시아나항공 5만 마일리지를 공제, 이에 준하는 6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3개사는 마일리지 할인과 함께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요금제’ 가입자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인공지능(AI) 스피커를 제공하고, 아시아나항공은 가입 요금제에 따라 항공 마일리지 재적립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구매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GS편의점 상품권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 갤럭시S9은 7월10일부터 10월1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대 한정(256GB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항공 마일리지 5만점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한편 3개사는 이번 아시아나 갤럭시S9 출시를 위해 26일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전시관에서 양철희 LG유플러스 특판영업1담당,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담당, 이한형 삼성전자 한국총괄 기업영업2그룹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시아나 갤럭시S9 출시를 위한 상호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양철희 LG유플러스 특판영업1담당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스마트폰과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아시아나 갤럭시 S9을 3사가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와 제휴사의 특장점을 모아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