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조건 없이 누리는 할인…쇼핑 영억 최다 업종 최고 할인

<우리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우리카드(대표 장원재)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두 번째 상품으로 '카드의정석 DISCOUNT'와 '카드의정석 SHOPPING'을 오는 25일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DISCOUNT'는 언제 어디서나 조건 없이, 제한 없이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국내가맹점에서 0.7%, 매출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모든 업종에서 받을 수 있으며 할인금액에 대한 한도 제한도 없다.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생활밀착 서비스인 주유(S-Oil, 현대오일뱅크)업종 리터당 60~100원 할인, 대중교통 10% 할인, 인기 커피브랜드인 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도 누릴 수 있다.

'카드의정석 SHOPPING'은 모든 쇼핑영역을 아우르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 주요 영역인 백화점, 대형할인점, 프리미엄아울렛, 슈퍼마켓, 편의점을 비롯해 창고형 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VIC마켓, 이케아 등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헬스앤뷰티(H&B) 매장 올리브영, LOHB’s, 랄라블라 10% 할인과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에서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온라인쇼핑과 간편결제 이용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전월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이면 기본으로 모든 온라인쇼핑에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 결제 하면 5% 추가할인 혜택도 적용돼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4대 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인기 커피브랜드인 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 등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상품 디자인은 김현정 작가의 작품들을 활용했다. '카드의정석 DISCOUNT'에는 작품 '내숭 : 내숭동산'을, '카드의정석 SHOPPING'에는 작품 '내숭 : 달콤한 속삭임'의 쇼핑카트를 적용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원, 해외겸용은 1만2000원이다. 카드 발급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과 모바일앱, 콜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