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중국어, 일본어 프리미엄 특강을 릴레이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여름방학을 맞아 제2외국어 스펙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커스어학원이 최초로 선보인 릴레이 특강으로 기초일본어, 기초중국어 회화는 물론, JLPT와 HSK 시험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다.

또 제2외국어로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중국어와 일본어를 릴레이로 학습할 수 있는 만큼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해커스어학원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특강에는 해커스어학원 중국어, 일본어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한다.

JTBC 인기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의 패널 출신 오오기 강사와 일본 릿쿄대학교 출신의 일본어 문법 전문가 최연지 강사가 일본어 특강을 책임진다. 중국어 기초회화 및 중국어 자격증 HSK 3급 전문가 김지영 강사, 중국어 기초회화 및 HSK 4급 전문가 오민경 강사, HSK 5급 전문가 김동한 강사, HSK 6급 전문가 연승민 강사가 중국어 특강을 책임진다.

릴레이 특강이 시작되는 25일에는 오오기 강사와 최연지 강사가 한일합동 기초일본어 특강을 개최한다. 최연지 강사는 일본어 자격증 JLPT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일본어 문법을 꼼꼼하게 짚어줄 예정이며, 오오기 강사는 원어민이 직접 알려주는 활용도 높은 일본어회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26일에는 김지영 강사가 왕초보를 위한 중국어 기초회화 및 HSK 3급 시험 준비 전략을 공개한다. 27일에는 오민경 강사가 '세마디로 끝내는 중국어'를 통해 중국어회화 기본기를 다져주고, 2018년 HSK 4급 출제경향 분석 및 고득점 합격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민경 강사 특강 참석자에게는 '세마디로 끝내는 중국어' 무료 인강 수강권과 'HSK 4급 고득점 합격 전략서'(비매품) 등 부가자료집 2종이 제공된다.

28일에는 김동한 강사가 HSK 5급 단기 합격을 위한 고득점 공부법을 소개하며, 참석자에게는 'HSK 5급 고득점 합격 전략서'(비매품)가 제공될 예정이다. 29일에는 연승민 강사가 HSK 6급 합격 및 고급 중국어 학습을 위한 효과적인 팁을 공개한다. 연승민 강사 특강 참석자에게는 ‘HSK 6급 한자 활용 어휘집’(비매품)이 부가자료집으로 제공된다.

이번 릴레이 특강 참석자에 한하여, 당일 현장 수강등록 시 수강료 추가 5%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생은 최대 25%의 수강료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7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중국어 기초회화 첫 걸음반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20% 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1:1 성조, 발음 피드백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HSK 합격 20일 보장반 수강생에게는 역시 수강료 20%가 지원되며, 1:1 원어민 작문 첨삭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일본어 강좌의 경우, 모든 강좌의 수강료를 15% 즉시 지원하고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여름방학에는 수강생이 몰려 인기강좌가 빠르게 마감되기 때문에 수강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