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최근 힐링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주택 구입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이처럼 인근 자연 환경을 주릴 수 있으면서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 편안한 삷??nbsp;누릴 수 있는 주거환경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포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운유산, 호수공원, 대명항, 한강시네폴리스 등 다양한 자연 환경을 잘 갖춰 친환경적 삶을 원하는 사람에게 좋다. 또한 채광도 잘 되어 집 안에서도 충분히 포근한 느낌으로 힐링할 수 있으며, 중심상업지구, 대형마트, 영화관 등의 시설이 가까워 편의성도 높다.

여기에 교통 편리성도 갖춰 통학, 출퇴근을 인근 지역으로 해야 하더라도 불편함이 없다.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를 이용해도 좋고 개통될 장기역, 구래역을 활용해서 5호선, 9호선 환승을 하면 서울 내로 진입하기도 쉽다. 인근에 초중고교가 가깝지만 기존 다니던 학교에 통학해야 하는 경우에도 교통이 편리하다.

더블역세권이라는 입지 조건도 상당히 유리하며,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이므로 세대 간 분리된 생활을 원하는 사람에게도 좋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전용 114.12~128.05㎡형이며, 자세한 정보는 분양 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주는 10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