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치식당>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자갈치식당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자갈치식당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동안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표메뉴인 꼬막비빔밥과 갑오징어비빔밥을 선보일 예정이다.

꼬막, 밴댕이, 갑오징어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해산물로 만든 비빔밥과 수중전골, 뚝배기 지리 등 부산 특유의 맛을 지닌 메뉴로 소비자들을 충족시키며 외식업계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기름진 육류 음식이 아닌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자갈치식당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들과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인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화제가 되면서 소비자들과 프랜차이즈 음식점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자갈치식당 관계자는 "부산 음식을 대표하는 자갈치식당의 맛을 많은 분들에게 선보이고자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자갈치식당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자갈치식당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창업ㆍ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내 상담요청 및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