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종 프렌치 시리즈 중 하나…블랙 타바코 10% 함유

레종 프렌치 라인 <KT&G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KT&G(대표 백복인)가 레종(RAISON) 브랜드 첫 슈퍼슬림 제품인 '레종 프렌치 라인(RAISON FRENCH LINE)'을 20일 출시했다.

레종 프렌치 라인은 지난 2015년 출시된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첫 번째 슈퍼슬림 확장 제품으로, 일정기간 동안 자연 숙성시킨 잎담배인 블랙 타바코를 10% 함유해 독특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레종 브랜드의 심볼인 고양이와 프랑스 파리의 명물인 에펠탑 이미지를 통해 기존 제품과의 연속성을 강조했다. 또 화려한 야경을 유화 스타일로 표현해 이국적인 감성을 나타냈다.

레종 프렌치 블랙은 2015년 1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31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상승해 30억 개비 이상이 판매된 KT&G의 대표적인 블록버스터 제품이다. 이는 최근 5년간 국내에서 출시된 신제품 중 최고 수치다.

한승규 레종팀장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종 프렌치 블랙 스타일의 슈퍼슬림 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졌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새롭고 감각적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