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트시그널 시즌2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을 통해 김현우의 그간의 마음을 들어볼 수 있을까.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이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돌아온다. 15일 종영한 ‘하트시그널2’ 출연진들의 마음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편성에 대해 이진민CP는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방송은 최종회 이후 의논할 예정”이라며 미정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날 프로그램 종영 후 제작진은 ‘스페셜 방송이 이어진다’며 시즌1과 마찬가지로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다.

앞서 시즌1에서는 출연진들이 출연해 ‘오해와 진실’ 코너를 통해 비하인드와 명장면, 근황 등을 전한 바 있다. 시즌1 때와 마찬가지로 ‘하트시그널 시즌2’ 역시 스페셜 방송을 진행한다면, 출연진들의 속마음을 들어볼 기회가 될 듯싶다.

한편 최종회에서는 김현우가 오영주에게 향해 있던 마음이 임현주와의 여행을 통해 움직였고, 임현주 역시 그간 꾹꾹 눌러두었던 김현우를 향한 마음이 폭발했다. 두 사람은 결국 설레는 사랑을 택했고, 김현우와 임현주는 돌고 돌아 최종회에서 서로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