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캡처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가 13회로 종영하는 가운데 온에어 접속 오류를 호소하는 시청자들이 잇따르고 있다. 현재 누리꾼들은 갑작스럽게 채널A 온에어 접속 불가 페이지가 뜬다는 의견을 보내고 있다.

온에어가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 가운데 채널 A ‘하트시그널 시즌2’는 지난 3월 방영한 이후 매회 화제성을 불러왔다. 특히 첫 만남부터 묘한 기류를 보인 김현우, 오영주의 마지막 결말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엄친아 스펙을 자랑하는 한의사 김도균과 임현주의 러브 라인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 중인 김이나 작사가가 마지막회 결말을 보고 ‘반전’이라 언급해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ssa5****채널a 온에어 안됩니다..”, “ 박** 크롬 들어가서 채널a 치고 온에어 떠요 그거 누르면 들어가쟈요”, “꿈* 채널a 온에어가 안되서 못보고 있어요 ㅠㅠ왜그런지아시는분..계속 새로고침 나오고 사이트가 안들어가져요 보고싶은데 애타네요 ㅠㅠㅠㅠㅠㅜ”, “sim*** 핸드폰으로 볼 수 있는 법 채널a온에어 말고 또 있나요?????”라는 아쉬운 마음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