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형 문화체험 프로그램 확대…비상대피 교육 등 실시 남양유업이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 47년 역사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은 올해부터 소통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써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전문 MC를 발탁해 예비 산모와 즉문즉답하는 소통형 임신 출산 토크쇼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와 함께 행사 시작 전 비상대피 교육을 실시하고 상업적인 강제 제품홍보를 없애는 등 산모의 불만 사항을 개선했다. 또 풍선쇼, 마술, 재즈 공연 등 산모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소통형 문화체험 프로그램들을 확대했다. <남양유업 제공> 트윗하기 키워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소통형 김소희 기자 kimsohee333@goodkyung.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정동원 부캐' JD1, 5월 컴백 확정…청량한 신곡 들고온다 [특징주] 한화엔진, 1분기 호실적에 강세 한컴, AI·데이터 투톱 힘입어 호실적 행진…M&A로 AI 전문기업 도약 뉴욕증시, 기업 1분기 실적발표에 상승…나스닥 1.59% 올라 엔씨소프트, 비개발·지원 부서 권고사직 카드사, K-패스 사업 맞춰 'K-패스카드' 선보여 “채무자도 기본 생활 보장해야”…‘전국민 생계비계좌법’ 21대 국회서 통과될까 '정동원 부캐' JD1, 5월 컴백 확정…청량한 신곡 들고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선박 늘리는 HMM, 해운사 인수 카드 나오나 전기차에 꽂힌 건설사, 아파트 충전 사업 속도 낸다 보험사 M&A 최대어 롯데손보, 쑥 커진 가치에 매각 성공 주목 '불혹' 짜파게티 아성에 도전장…짜장라면 2위 경쟁 '치열' SK하이닉스, 신규 D램 생산기지로 청주 M15X 결정…20조원 투자 안전상비약 온라인판매 논란 재점화하나
남양유업이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 47년 역사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은 올해부터 소통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써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전문 MC를 발탁해 예비 산모와 즉문즉답하는 소통형 임신 출산 토크쇼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와 함께 행사 시작 전 비상대피 교육을 실시하고 상업적인 강제 제품홍보를 없애는 등 산모의 불만 사항을 개선했다. 또 풍선쇼, 마술, 재즈 공연 등 산모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소통형 문화체험 프로그램들을 확대했다. <남양유업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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