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u magazine(나우매거진)'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알림 포스터(좌), 나우매거진 2호 '타이베이'편 이미지(우). <나우매거진>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서스테이너블 라이프 매거진 '나우매거진(nau magazine)'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에서 격계간지로 발행하는 나우매거진은 다양한 도시와 사람들을 통해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방향성을 탐구하는 로컬라이프 스타일지다.

브랜드에서 제작한 잡지 중 최초로 독립서점에 입점 후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해외 유명 서점에 영문판으로 출간 되는 등 광고 없이 하나의 주제에 집중한 콘텐츠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서울국제도서전은 '책의 확장'이라는 주제로 매체의 경계를 넘어 장르를 넓혀나가는 책의 오늘과 내일을 내다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나우는 이번 국제도서전 참가를 통해 나우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단순한 제품을 넘어 문화로 확장시켜 소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우는 공식 SNS 계정과 나우매거진 SNS 계정을 통해 국제도서전 참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게는 국제도서전 모바일 참가 티켓(1매 2인, 15명)과 나우매거진-타이베이편을 선물로 증정한다. '내가 살고 싶은 행복한 도시'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적어 남기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