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바이저와 점포개발 등 2개 부문…공인인증 외국어 점수와 운전면허 필수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제너시스BBQ(대표 윤홍근)는 오는 17일까지 2018년 대졸 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대졸 신입 S/V(Supervisor), 점포개발 등 2개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 (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 이상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또 운전면허도 필수다.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와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과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과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상담, 컨설팅 등이다.

이승홍 인사전략팀장은 "제너시스BBQ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꿈과 비전을 가지고 있는 신입사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이 가득한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