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금연의 날 기념 사내 금연 캠페인 진행…금연 성공 임직원에서 선물 제공

한국화이자제약이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임직원의 금연 독려를 위한 '너Do! 나Do! 우리Do!' 사내 금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3개월의 금연 프로그램이 끝나는 8월 마지막 주에는 금연지원자 대상 니코틴 검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기반으로 금연 성공 여부를 선별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제공>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