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남춘캠프

[한국정책신문=인천 남승현 기자]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는 31일 6.13 지방선거의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됨에 따라 13일간의 선거운동 레이스에 본격 돌입했다.
 
이날 박 후보는 오전7시 부평가족공원에 마련된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추모탑 앞에서 세월호 희생자들을 기리는 것으로 공식 선거운동 일정을 시작했다.

그는 세월호 일반인 추모탑을 찾아 지역 국회의원, 선대위원장들과 함께 헌화, 참배하며 인천시민들의 안전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오전 7시30분 박 후보의 정치적 고향인 남동구를 찾아 길병원 사거리에서 남동갑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맹성규 후보, 남동구청장에 출마하는 이강호 후보 등 남동구지역 지방선거 출마자들과 출근길 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게 된다.
 
오전 10시에는 인천내항 8부두에서 열리는 제23회 바다의 날 행사에 참석하고 오후 1시에는 추미애 당 대표와 함께 동구지역 경로당을 찾아 지역 어르신께 인사 드리고 후보의 어르신 복지정책과 원도심 정책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오후 7시부터는 남동구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지역 국회의원, 인천 전역의 선거운동원들이 총집결한 가운데 집중 유세를 펼치며 기선 제압을 위한 세몰이에 나선다.

키워드

#박남춘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