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스페쉬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혈액 순환 촉진, 혈행 건강 관리를 도와주는 오메가3 영양제 제품인 ‘SPASH 오메가3Q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패키지로 개선된 이번 제품은 3-SET 구매 시 전체금액의 10% 할인과 함께 동일한 용량의 상품을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전체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건강한 삶의 첫걸음은 건강한 혈액, 혈액 원활한 순환을 관리하는 것이다. 혈액 속 노폐물이 늘어나고 혈액 흐름이 더뎌지게 되면 동맥경화 같은 혈관 노화 증상이 생긴다.

혈액 속 노폐물의 일종인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이 정상치보다 높으면 혈액이 탁해지고, 혈액 속 당 성분이 혈관 벽에 붙어 손상을 일으키기도 한다. 또 혈관이 좁아지면서 혈류의 흐름이 느리게 만들거나 혈압을 높게 만들어 각종 동맥경화, 고혈압 등 혈관질환을 일으킨다.

스페쉬 관계자는 "2016년 국민건강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3명 중 1명을 고혈압 환자로 집계됐다. 하지만 최근 미국심장학회가 고혈압 기준을 낮추었기 때문에 국내 의학계에서 미국 기준을 따를 경우 향후 고혈압 환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혈액, 혈관 건강 관리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패키지로 선보이는 SPASH 오메가 3Q10은 오메가3 효능을 구성하는 EPA, DHA 함유유지 원료를 사용하였고,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를 함유했다. 오렌지향을 사용해 냄새에 민감한 경우에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