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0일까지 '리뉴얼 이벤트' 진행해 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한화손해보험 제공>

[한국정책신문=박요돈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모바일 앱 '스마트인슈'를 리뉴얼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바이오생체 인증 중 하나인 손바닥 인증뿐만 아니라 지문인증, PIN 인증, 카카오페이 인증 등 다양한 인증수단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졌다. 또 '큰 글씨 서비스' 등을 도입해 고객의 편리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개인 서비스 메뉴인 'MY한화'에서는 보유계약과 보험대출, 보험금청구 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기보험금 청구, 보험계약대출, 각종 증명서 발급신청 기능 등도 심플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바꿨다.

한화손보는 이번 리뉴얼과 관련돼 '스마트 인슈 새단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스마트 인슈' 로그인과 장기보험금 청구 등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13일 홈페이지와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총 543명이며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트콘 등을 받게 된다.

전정표 한화손보 소비자보호실장은 "고객들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대고객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켰다"며 "향후에도 모바일 앱 환경에 맞는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스마트하게 보험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