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안내 등 세부 평가 항목 점수 높아

<DB생명 제공>

[한국정책신문=박요돈 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생명보험 산업 부분'에서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적극적인 안내 및 호응어 사용 등 세부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는 게 DB생명의 설명이다.

DB생명 고객서비스팀 담당자는 "고객의 시건으로 상담의 전 과정을 점검하고 개선해 나간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중심 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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