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소원 성취 프로젝트인 'bhc 엔젤'이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

bhc 엔젤은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찾아 소원을 이루어주며 감동을 전하고 있다.

지난 2월 종료된 1기 엔젤 서포터즈는 총 네명의 엔젤 주인공들을 만나 소원 성취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사연자들 모두에게 감동을 전달하였다.

지난 2월에 모집된 2기는 해바라기봉사단원들이 엔젤 서포터즈까지 함께 진행하여 더욱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bhc 엔젤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bhc BSR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 자신의 소원과 사연을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해바라기 봉사단이 진실성,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 성취 주인공을 선정하여 활동을 직접 기획하며 bhc 적극 지원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의 사연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며 "bhc 엔젤이 고객들의 다양한 소원을 이루어줄 수 있도록 앞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