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114-12에 들어서는 대규모 온천 복합문화단지 석모도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가 특별 분양을 진행한다.

리안월드는 등기별장 소유, 6년간 수익 확정, 세대 단독 온천탕 공급이라는 혜택을 선보이며 고급온천 풀빌라를 선보인다.

호텔형 상품은 6년간 수익률 확정 보장과 골프장 오픈 시 연계상품 할인적용이 가능하며 연간 12박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별장형의 경우 월 10~15만원대의 저렴한 관리비로 개인별장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며 수도계량기를 별도로 설치해 온천수를 수돗물 가격으로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다.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는 부지별 개별 등기가 가능하고 확정수익금 지급 절차의 투명성을 확보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 예약부터 운영과 청소 등 모든 관리 업무를 유명 호텔과 펜션 관리 전문 업체에 위탁했다. 또 내진에 강한 든든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 목구조 시스템을 적용했다.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는 초고농도 천연온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하 700m 암반층에서 나오는 리안 온천은 61℃, 총성분량 37,400, 나트륨 4,740, 칼슘 3,790, 마그네슘 262, 황산이온 902 등 일본 최고 온천지역인 벳부지역 온천과 비교해도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고농도 온천수는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 해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 온천을 이용한 다양한 타입의 빌리지 및 한옥을 분양하고 있는 핫스프링 빌리지는 각 세대별 온천수 공급 외에도 온천수를 이용한 난방시스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농도 천연온천을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한옥단지의 온천 한옥마을을 비롯해 각 세대별로 즐기는 신개념 온천욕의 수익형 빌리지인 온천 모던 빌리지, 특별한 이들에게 어울리는 품격 있는 별장형 빌리지인 온천 프리미엄 빌리지와 컨벤션센터, 물놀이 테마파크, 아이스월드 등 대형 음식점과 무료 족욕탕 등이 설계됐다.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 관계자는 "희귀 고농도 천연온천수를 개인 단독탕으로 직수 공급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