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대상 데이터방송, 월정액 가입 시 경품 증정

<티브로드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가 5월 말까지 주문형비디오(VOD) 캐시백 이벤트와 어린이 콘텐츠 리모컨 신규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5월 가정의 달 5000원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티브로드 모바일TV’를 다운받아 신규 회원 가입하고, 디지털케이블TV 셋톱박스를 통해 티브로드 가입자인증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5000원 VOD 캐시를 선물한다.

티브로드 모바일TV는 가입자 누구나 이용한 서비스로, 셋톱박스와 연결된 TV 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4대까지 연동해 구매한 VOD를 장소와 상관없이 시청할 수 있다.

또, 오는 17일에서 23일까지 석가탄신일이 포함된 연휴에는 ‘가정의 달 삼삼한 캐시백’ 이벤트도 열린다. 이 기간 중 영화와 방송 등 VOD를 1만원 이상 구매 후 채널 777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기간 중 1회)하면 3000원 VOD 캐시를 즉시 돌려받을 수 있다.

티브로드는 어린이영어 홈스쿨 프리미엄채널 ‘키즈톡톡 플러스’를 5월 중 가입하면 첫 달 요금을 50% 할인된 3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키즈톡톡 플러스’는 159번에서 실시간 채널과 함께 VOD 영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모바일TV 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티브로드는 어린이 동영상 놀이교육 앱 채널 506번 ‘지니키즈팝’ 서비스도 5월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케이크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티브로드는 이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키즈, 애니메이션 월정액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2만편 이상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올인원’ 월정액 5월 신규가입자에게는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대원애니, JBOX,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어린이 장난감을 증정한다.

한편 티브로드는 리모컨으로 즐기는 TV게임 종합포털 채널 501번 ‘지니게임’에서 오는 24일 새로운 게임 ‘영웅전설’을 론칭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6월 25일까지 영웅을 육성해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석 20개(약 2000원 상당)를 선물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티브로드 홈페이지와 TV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