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제2금융
BC카드,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북' 리뉴얼여행·문화·골프 서비스 통합 제공
<BC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BC카드는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북(paybooc)을 생활문화 플랫폼으로 리뉴얼하고 다양한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BC카드는 별도 전용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제공하던 △국내외 항공권·패키지 조회 및 예약 서비스 △공연·문화·영화 티켓 예매 서비스 △골프장 이용권·용품 예약·유료멤버십 서비스를 페이북 앱(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통합 제공한다.

앱의 경우 첫 화면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상하좌우 스크롤만으로 여행, 문화, 골프 관련 이벤트와 콘텐츠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를 개편했다.

또 앱 이용 중 언제든 QR스캔 및 NFC 등을 통한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화면 하단에 등 간편결제 메뉴를 고정해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여행·골프 관련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북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페이북에 새로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드라이빙레인지 주중 1타석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문화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페이북 '문화' 카테고리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200명 초청(100명 추첨, 1인당 2매 제공)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20명 초청(10명 추첨, 1인당 2매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페이북을 통해 'Loun.G' 멤버십에 가입 후 응모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뮤지컬 '시카고'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김희주 기자  hjoo@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C카드#간편결제#페이븍

김희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