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가정용 진공청소기를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후버(Hoover)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캐니스터 타입의 실속형 유선청소기 '에어 스트레치'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버 '에어 스트레치'는 미세먼지는 손쉽게 걸러주고, 흡입력은 강력하면서도 다양한 악세사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후버 국내 공식 총판 구승현 티디홀딩스 대표는 "국내 청소기 시장에서 무선청소기의 판매 비중이 유선청소기를 추월했지만 아직 유선의 강력함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파악된다"며 "10만원 중반대 가격의 실속형 유선청소기가 에어 스트레치다"고 밝혔다.

'에어 스트레치'는 멀티 싸이클론 모터에서 발생한 강력한 흡입력이 청소호스를 지나 노즐까지 막힘없이 유지된다. 11개의 다중 싸이클론 콘이 무려 135AW의 파워풀한 흡입력을 생성하는 동시에 효과적인 먼지 분리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다.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더해진 것도 강점이다. 고가 모델에만 적용되는 고성능 헤파(HEPA)13 미디어 필터가 탑재되어 미세먼지를 99.97%까지 제거한다. 이에 더해 4단계 미세먼지 필터링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털은 물론, 박테리아, 진드기, 곰팡이 세균을 효과적으로 걸러내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집안 곳곳에 필요한 다양한 액세서리가 기본 구성에 포함된다. 카펫 또는 러그위와 일반 바닥을 청소할 수 있는 기본 노즐에 더해 슬림한 헤드로 좁은 틈 사이와 각종 가구 밑을 청소하는 마룻바닥 전용 노즐, 그리고 침구와 매트리스는 물론 반려동물의 털까지 완벽하게 흡입하는 터보헤드까지 제공된다.

이 밖에도 고강도 소재로 제작된 반투명의 먼지통은 내부의 먼지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원터치 방식의 먼지통 비움으로 보다 청결히 사용할 수 있다. 2리터의 대용량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보다 오래 경험할 수 있다.

원하는 곳 어디든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파킹 스트립으로 청소 도중과 청소가 끝난 후의 보관시에도 활용도가 높다.

후버 관계자는 "고가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청소기 시장에 강력한 성능과 저렴한 가격의 후버 에어 스트레치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후버는 에어 스트레치 뿐만 아니라 대용량 먼지통과 배터리를 겸비한 강력한 흡입력의 무선청소기와 필터 교체의 필요가 없어 유지비가 들지 않는 듀얼맥스프로 공기청정기, 강력한 공기정화 성능의 AP07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