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30종 기획 제품 출시…캐릭터 협업, 꽃 모티브 등 다양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이 및나는 5월'을 주제로 한 30종의 기획제품을 선보였다. <파리크라상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파리바게뜨가 '감사와 사랑이 빛나는 5월(You Are My Sunshine)'을 주제로 기획한 제품 30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상어인형 장식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가 나오는 '노래하는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피크닉' △콩순이 장식에서 공룡송(song)이 나오는 '콩순이 공룡송케이크' △휴대전화 불빛을 비추면 뽀로로와 크롱 장식이 춤을 추는 '이집트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생크림과 산딸기&딸기퓨레의 스폰지 케이크에 금박을 얹은 '샤이닝플라워케이크' △딸기생크림과 딸기콤포트(Compote, 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의 스폰지 케이크에 카네이션과 감사 문구를 더한 '감사가득 플라워케이크' △분홍색 튤립 한 송이를 크란츠케이크(화관 모양의 케이크) 위에 올린 '감사의 핑크꽃송이' 등 가정의 달을 상징하는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도 내놨다.

이외에도 복숭아 맛을 강조하는 동시에 제품 표면에 그라데이션 느낌을 표현한 롤케이크 '피치블라썸롤', 제주산 한라봉과 오렌지를 넣어 만든 케이크, 딸기&요거트 케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낱개 포장한 '제주한라봉&딸기요거트 케이크'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롤케이크도 준비돼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기획제품을 해피앱, 카카오,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하고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실속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