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쉬 제공>

[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필수 영양소를 담은 청소년 종합영양제 'SPASH 키즈업쥬니어'가 단품 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3-SET 제품구매 시에는 10% 할인과 함께 동일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키 성장에 관심을 갖기 마련이다. 대게 키는 유전에 의해 좌우된다는 편견이 강하지만 환경에 의해 결정되는 부분도 크다.

따라서 부모의 키가 크지 않더라도 올바른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들여주면 아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키가 크려면 우선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 수면 중 성장을 촉진하는 호르몬 분비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하루 평균 8~10시간 정도의 수면시간을 확보해 주는 것이 좋으며 낮 동안은 관절에 적절한 자극을 줄 수 있도록 1~2시간 이상 마음껏 뛰어 놀게 하는 것이 좋다.

단백질, 아연, 철분, 칼슘 등 성장에 좋은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칼슘은 뼈를 구성하는 주요성분으로 키 성장에 필수적이다. 따라서 평소 칼슘이 많이 들어 있는 우유나 유제품, 뼈째 먹는 생선 등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게끔 해야 한다.

스페쉬 관계자는 "칼슘이 부족되기 쉬운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이 섭취 할 종합비타민을 고를 때는 원료와 함량을 잘 살펴봐야 한다"며 "SPASH 키즈업쥬니어는 하루 동안 필요한 칼슘성분 216mg를 함유하고 있고 영양제 섭취를 꺼리는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초콜렛 맛 츄어블 형태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간식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