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까지 모집…매월 활동비 지금 및 활동우수자 인센티브

<NH농협손해보험 제공>

[한국정책신문=박요돈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상품과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패널은 상품 개선점 제안,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한다.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활동 우수자는 인센티브도 받을 수 있다.

소비자패널 모집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며 활동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지원대상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NH농협손보 고객 중 온·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한 고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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