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점서 6월13일까지…참치 활용 레시피 등 제공

동원F&B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오는 6월13일까지 운영한다. <동원F&B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동원F&B가 오는 6월1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간편 참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바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간편 참치 레시피들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곳에선 빠에야, 파스타, 샌드위치 등 참치로 간편하게 만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집에서 간편한 참치 요리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선 참치 요리 외에도 향후 출시 예정인 파우치 참치, 카나페 참치 등 참치 신제품들을 사전 공개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인 '더참치' 3종과 미니언즈 참치캔인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등도 판매한다.

앞서 지난해에도 동원F&B는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더참치' 출시를 기념 '더참치밥집'을 운영한 바 있다.

동원F&B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젊은 감각으로 다가가기 위해 글로벌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TV 광고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도 유니버설픽쳐스가 운영하는 공식 미니언즈 굿즈 매장 옆에 위치해 있다.

동원F&B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캔을 쌓아 만든 대형 미니언즈 모형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올리면 참치캔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36년 국민 반찬인 동원참치는 최근 가정간편식 요소를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하는 등 참치의 활용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국내 참치캔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