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시 공기청정기·와플메이커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조이맥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조이맥스는 요리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셰프 미션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레스토랑 종류에 상관 없이 각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모으면 '젬 10개'와 '10만 코니'를 지급한다.

공식 카페에 게시된 '1주년 축하 이벤트' 공지에 축하 댓글 1000개 돌파 시 5만코니를 제공하고, 투표에 참여하면 티아라 3000개, 프리비타민 60분, 코니 5만개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5월1일까지 '세계 셰프 대회' 이벤트가 개최된다. 3개의 테마와 대회 전용 5개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우승한 이용자에게는 '공기청정기', 2위와 3위에겐 '와플메이커'가 지급된다. 4위부터 100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주문 제작된 '텀블러'를 증정한다.

조이맥스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애정과 성원 덕분에 '마이리틀셰프'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요리 레시피와 함께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