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시 금액의 1% 기부…장애인의 날 기념 신세계면세점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을 상징하는 '블루(BLUE)'와 재능을 꽃 피우다라는 '블루밍(Blooming)'의 의미를 합성한 'BLUEm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30일까지 소비자가 명동점 또는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특정 제품을 구매할 경우, 상품 1개당 구매 금액의 1%를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에 기부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트윗하기 키워드 #신세계 면세점 #기부 #장애인의날 김소희 기자 kimsohee333@goodkyung.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굿모닝! 오늘의 날씨] 이른 더위 식힐 '비'…낮 최고 21도 尹, 이재명과 전화통화서 “만나자” 제안…첫 회담 내주 열릴 듯 [굿모닝! 오늘의 날씨] 이른 더위 식힐 '비'…낮 최고 21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KB손보·KB라이프, 계열사 시너지로 시니어케어 공략 "폭스바겐은 괜찮은데 아우디는"…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고민 바이오코리아 첫 참가 세계 1위 론자 발표에 관심 집중 '안정성으로 활로 뚫는다'…중견 건설사, 비주택사업 수주 집중 [굿모닝! 주간원픽] "제대로 음악을 즐기는 법"…소니코리아, 얼트 파워 사운드 [게임이 달라졌어요!]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카르마 추가 등 업데이트
신세계면세점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을 상징하는 '블루(BLUE)'와 재능을 꽃 피우다라는 '블루밍(Blooming)'의 의미를 합성한 'BLUEm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30일까지 소비자가 명동점 또는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특정 제품을 구매할 경우, 상품 1개당 구매 금액의 1%를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에 기부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KB손보·KB라이프, 계열사 시너지로 시니어케어 공략 "폭스바겐은 괜찮은데 아우디는"…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고민 바이오코리아 첫 참가 세계 1위 론자 발표에 관심 집중 '안정성으로 활로 뚫는다'…중견 건설사, 비주택사업 수주 집중 [굿모닝! 주간원픽] "제대로 음악을 즐기는 법"…소니코리아, 얼트 파워 사운드 [게임이 달라졌어요!]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카르마 추가 등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