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앱스토리몰은 태블릿PC '아이뮤즈 뮤패드 T10'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뮤즈 뮤패드 T10은 듀얼코어 대비 30% 이상 속도가 향상된 쿼드코어 프로세서 및 광시야각 IPS 패널을 채택했다.

또 HD 디스플레이 탑재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제공하며 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16:10 화면비로 잘림 없는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초경량·초슬림 설계를 통해 아이뮤즈 뮤패드 T10은 450g의 무게와 1cm도 채 안 되는 9.2mm 두께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 GPS 센서가 탑재되어 차량용 내비게이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FM라디오 기능이 내장되어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언제나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아이뮤즈 뮤패드 T10은 뛰어난 가성비에 10.1인치의 넓은 디스플레이로 노트북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태블릿PC"라며 "확장성 높고 휴대성까지 갖춘 인강용 태블릿이나 업무용 태블릿에 제격이다"고 전했다.

‘아이뮤즈 뮤패드 T1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