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10명 뽑아 텐트, 배낭 등 증정

<라이나생명보험 제공>

[한국정책신문=박요돈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16일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여행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 개편에 관한 의견을 묻는 스피드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라이나생명보험은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뽑아 텐트, 배낭 등 여행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전생기멤버십'은 '건강하고 활기찬 50+ 액티브시니어를 응원합니다'를 모토로 헬스&라이프 관련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진행했다. 라이나생명보험은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 140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모았다.

라이나생명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편의성을 높이고 중·장년층를 위한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홈페이지의 디자인 색을 새롭게 배합해 눈의 피로도를 줄였다. 또 중장년 층의 주 관심사인 여행, 건강, 경제, 생활 등 네 개의 카테고리를 전면에 배치했다.

'오늘의 전성기' 코너를 신설해 이용자들이 매주 새로운 주제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마련했다.

전찬우 라이나생명 플랫폼비즈니스사업부 전무는 "그동안 누적된 고객 방문 데이터에 기반해 홈페이지를 개편함으로써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며 "전성기멤버십이 대한민국 대표 50+엑티브 시니어 멤버십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