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전용 광고페이지 신설해 차량 정비 관련 특가상품 제공

휠라이브 메인 화면 <위메프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위메프는 모바일 영역에 '휠라이브(Wheelive)'를 추가하고, 파트너사와 연계해 수입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휠라이브는 도이치모터스의 자회사인 '지카(GCAR)'와 제휴를 통해 수입 브랜드 인증 중고차를 연동해 보여준다. 

BMW, MINI, 벤츠, 아우디, 재규어, 랜드로버, 포르쉐, 포드, 링컨 등 9개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차종이 소개된다.

지카가 제공하는 전문 DB는 제조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한 중고차 DB로 판매부터 점검과 수리, 매입 위탁에 이르는 전 과정을 제조사가 직접 진행할 수 있어 보다 높은 투명성과 신뢰도를 자랑한다.

또한 휠라이브에서는 독일 차량 외관관리 전문업체 'SONAX'와 연계해 수입 브랜드 차량의 효율적 관리 방법을 제공하고, 엔진오일 교체, 타이어 교체·수리, 렌탈 등 자동차 정비 관련 특가상품도 소개한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 스타트업 '펫츠고'와 연계해 다양한 이동형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강정우 위메프 전략실장은 "휠라이브는 실생활과 밀접한 자동차 등 모든 탈 것(Wheel)과 관련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제공하고자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파트너 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