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앱스토리몰은 봄을 맞아 '스마트 모빌리티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8kg 초경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휴미드 전동 킥보드'와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피로감을 최소화한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를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휴미드 전동 킥보드 HES-100은 250W의 고성능 모터를 탑재해 최대 25km/h의 속도로 25km의 거리까지 연속 주행할 수 있다.

모터 소음을 최소화해 조용한 주행이 가능하며, 앞바퀴에 유압식 서스펜션을 적용해 지면으로부터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하고 안정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또 원터치 레버로 1초만에 간편하게 폴딩이 가능하며 알루미늄 소재의 초경량 설계로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는 앞바퀴와 뒷바퀴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할 수 있도록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울퉁불퉁한 도로에서도 탑승자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해 피로도를 낮췄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2km까지 주행할 수 있으며, 최대 등판각도 15도로 언덕길에서도 속도 저하 없이 오를 수 있다. 손잡이와 핸들바는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휴대 및 보관 또한 용이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개인이동수단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스마트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그 동안 스마트 모빌리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트 모빌리티 특별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